Thursday 15 February 2018

Bund 거래 전략


외탄 거래 전략. 유명한 마켓 위저드 (Market Wizards)의 책에서, 기술적 분석에 기초한 거래가 있지만 상당한 시간 동안 거래를 한 거래자의 대다수와 같았다. 그는 어느 시점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개별 Bund / Bobl / Schatz 상인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뉴스를 기다리는 동안 출구 전략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선물 거래 - Bund Short 10 11 14.


외탄 거래 전략. 유명한 마켓 위저드 (Market Wizards)의 책에서, 기술적 분석에 기초한 거래가 있지만 상당한 시간 동안 거래를 한 거래자의 대다수와 같았다. 그는 어느 시점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개별 Bund / Bobl / Schatz 상인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뉴스를 기다리는 동안 출구 전략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4 시간 동안 계약 당 BUND 1 eur에 대한 긴 전략. 중반에서 중반까지 2 점의 역학 테스트가 실시되었습니다. 이익은 전략에서 부드러운 코딩 된 후행 중지와 함께 추적됩니다.


이 사이트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투자 조언이나 금융 상품을 매매하기위한 권유가 아닙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거래는 예금보다 많은 손실 위험에 노출 될 수 있으며 그러한 위험을 감당할 수있는 충분한 재정적 수단을 가진 경험이 풍부한 투자자에게만 적합합니다. PRC는 현재 YouTube에 있으며 독점적 인 콘텐츠 및 자습서를 위해 채널에 가입합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은 수년 이래로 우리 모두가 알고있는 도구에 대한 길고 유일한 전략의 주요한 문제입니다. 내가 게시 할 다음 전략은 바로 Dax에서 그렇게 할 것입니다. 나는이 위대한 공동체가이 지표로부터 이점을 취할 수 있기를 바라고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면 훌륭한 결과를 얻었 기 때문에이 전략을 게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로그인 페이스 북과 연결하십시오. Francesco78 3 일 전. Bin 3 주 전. TempusFugit 감사합니다. Bin, nice code, 빌드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rioMazza 감사합니다. Bin, 훌륭한 집중력, 나는 첫 번째 생각을 이해하지만, 나에게 asse를 나타낼지도 모른다. 나는 k 역사가 없다. Yannick 3 주전에 https : Paul이 계속해서 상승한 이후부터 계속해서 큰 하락이있었습니다.


Gap Trading Catcher V2 bill 윌리엄스 갭 갭을 막는 정지 윌리엄스. BiggestNoob 안녕하세요 Paul, 코드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여러 켤레에 그것을 테스트하고 그것을 알아 차린 위의 게시물을 읽고 배워야한다 : 1 개월 전 Posso ad aiutarti ma se 'troppo complicato TempusFugit.


개인적으로 나는 열심히 멈추지 않고 거래를하고 싶지 않습니다. 또한 TempusFugit Masala, 당신의 공헌에 감사드립니다. Francesco78 1 개월 전. 논리는 시장이 상승 할 바이어스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근거합니다. Vonasi 구매 및 보유가이 전략을 능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략의 짧은면 제거 PRC의 첫 번째 게시물.


나는 이것을 UKX에 매겼다. 나는 술집으로는 제한되었지만 결과는 Nicolas 맞다. 전략을 시작할 때부터 달라진다. 관성 2 개월 전. 관성 죄송 lysan2, 오랫동안 정확한 하나만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마, 당신은 관성을보아야 할 것입니다. Andreag76 고맙습니다. 그러나 코드는 손상되었습니다. 2 달 전에 변수가 빠졌고 Wilko의 후행 정지. 그것이 얻는만큼 간단합니다 : Ricx이 시스템에는 SL이 없습니다, 맞습니까? 하나 추가하고 싶다면 어떻게 추가합니까?


Wilko : SAM에 대한 답변 : entry-claus와 동일한 논리를 포함하는 표지 절 논리 코드 태그를 사용해보십시오. m Nicolas 문제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이제 해결해야합니다. 코드를 게시하고 페이지를 새로 고침 한 다음 3 개월 전 Qualcu Paul에 대한 메신저 대화를 코드화합니다. 갭 거래 캐처 갭 갭 주식 시장 주식. Frank Hi Paul - 원래의 전략을 시도했습니다. 첫 번째 거래가 큰 수익을 냈지만 Frank입니다. 또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까?


Paul은 수익이 i 일 때 Williams 3 bar의 후행 정지를 종료하려고합니다. Francesco78 3 개월 전. 나는 IG 시장을 사용한다. 나는 더 탄탄 해 지려고 노력한다. JR 3 개월 전. David Somogyi 3 개월 전. JM David, 감사합니다. 다음 주에이 전략에 대한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실제로 3 개월 전 Doctrading을 게시하려고합니다. Nicolas 잘 했어. 하지만 무역 방향이 C BravoDelta juanj 때문에 제발 나를 도울 수 있는지 궁금해. 설명에 뭔가 잘못 된 것 같아.


4 개월 전 Doctrading에 사용할 전략을 찾고 있습니다. Doctrading AH ok, 저는 ca3가 같다고 생각합니다 : 거래는 예금보다 큰 손실의 위험에 노출 될 수 있으며 그러한 위험을 감당할 수있는 충분한 재정상의 수단을 가진 숙련 된 고객에게만 적합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기사, 코드 및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 만 포함합니다. 그들은 개인적 또는 투자 조언이나 금융 상품을 매매하기위한 권유가 아닙니다. 각 투자자는 자신의 재정적, 재정적 및 법적 상황에 맞게 금융 상품을 거래하는 것이 타당한 가를 판단해야합니다.


ProRealCode에 대한 최상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 할 수 있도록 쿠키를 사용합니다. "계속"을 클릭하면 귀하가 당사의 사용에 동의하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취급 방침"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BUND의 전략.


BUND의 전략.


BUND의 전략에 대한 토론입니다. 트레이딩 시스템 포럼에서 방법 범주의 일부; 안녕하세요, 저는 Bund와 잘 어울리는 전략이나 기술에 대한 통찰력을 찾으려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무역 거래는 힘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프레드를 교역합니다.


조심하고 행운을 빌어 요.


"나는 인생을 조용히 발끝으로 걷기를 거부한다.


오직 죽음에 안전하게 도착해야한다 "


mytrack ticker가 무엇인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심볼은 "i"이다. Liffe 또는 "LF" esignal에.


"나는 인생을 조용히 발끝으로 걷기를 거부한다.


오직 죽음에 안전하게 도착해야한다 "


당신이 당신의지지와 저항력을 Bund에서 얻었거나 자신을 계산합니까?


나는 오늘날처럼.


"나는 인생을 조용히 발끝으로 걷기를 거부한다.


오직 죽음에 안전하게 도착해야한다 "


곰은 116.81 높이에서 발톱을 가지고 있습니다.


112.64 - 113.39의 거래 범위.


어제 113.16에 비해 어제 상승세를 보인다면 113.39로 돌아갈 것이다.


113.70은 114.15-112.90의 62 %의 쇠퇴로 거친 수준이 될 것입니다.


Bund 무역에 관해서는 조언이 필요합니다.


Bund 무역에 관해서는 조언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외탄 무역에 관한 토론이며 조언이 필요합니다. 필수품 & amp; 시장 카테고리의 일부인 머니 마켓 포럼; 안녕하세요, 저는 Bund와 완전히 거래를 시작하려고합니다. 나는 누구에게나 감사 할 것입니다.


내가 거래하는 것을 알고있는 사람들은 Bax가 Dax를 면밀히 주시 함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광기를위한 조리법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인생을 조용히 발끝으로 걷기를 거부한다.


오직 죽음에 안전하게 도착해야한다 "


나는 "광기"를 포함하여 당신이 말한 것에 동의합니다. 덱스가 관련된 부분. 그러나 오실레이터와 같은 어떤 기술이 다른 것들보다 더 잘 작동하는지에 대해 아십니까?


나는 너와 같은 시간대에있어. 매일 매일. 나는 또한 USDJPY를 제외하고 언급 한 모든 것을 본다. 나는 매일, 30 분 및 5 분 차트를 본다. 이동 평균, MACD 또는 다른 지표를 사용합니까? 10 T 본드로 나는 상인이 오후에 그것을 따르는 경향이 있고, 아침에는 그 반대편에있는 것을 발견한다.


독일의 Bund Traders.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독일의 Bund Traders.


강한 경향의 날들은 더 큰 시간대 선수들에 의해 야기됩니다.


3/10 천천히 일.


1 일 강한 트렌드.


나는 1 & amp; 5 분 차트;


더 작은 정류장과 더불어 작은 목표. 나를 위해 일합니다.


나는 1 & amp; 5 분 차트;


더 작은 정류장과 더불어 작은 목표. 나를 위해 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